내구성은 서버가 충돌하거나 전원이 꺼지더라도 커밋된 트랜잭션의 기록을 보장하는 데이터베이스 기능입니다. 그러나 내구성으로 인해 상당한 데이터베이스 오버헤드가 추가되므로 사이트에서 그러한 보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,포스트그레SQL더 빠르게 실행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구성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 아래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가 충돌하는 경우에도 내구성이 보장됩니다. 이러한 설정을 사용할 때 운영 체제가 갑작스럽게 충돌하는 경우에만 데이터 손실이나 손상 위험이 발생합니다.
데이터베이스 클러스터의 데이터 디렉토리를 메모리 지원 파일 시스템에 배치합니다(예:램디스크). 이렇게 하면 모든 데이터베이스 디스크 I/O가 제거되지만 데이터 저장 공간은 사용 가능한 메모리 양(스왑도 가능)으로 제한됩니다.
끄기fsync; 데이터를 디스크로 플러시할 필요가 없습니다.
끄기동기_커밋; 강제할 필요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.WAL커밋할 때마다 디스크에 씁니다. 이 설정은 충돌이 발생할 경우 트랜잭션이 손실될 위험이 있습니다(데이터 손상은 아님).데이터베이스.
끄기full_page_writes; 부분적인 페이지 쓰기를 방지할 필요가 없습니다.
증가max_wal_size그리고checkpoint_timeout; 이렇게 하면 체크포인트 빈도가 줄어들지만 스토리지 요구 사항은 늘어납니다./pg_wal.
생성기록되지 않은 테이블피하다WAL기록하지만 테이블이 충돌로부터 안전하지 않게 됩니다.
문서에 올바르지 않은 내용이 있으면 일치하지 않습니다. 특정 기능에 대한 경험이 있거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이용해주세요이 양식문서 문제를 보고합니다.